다이슨 청소기 A/S, 아주 쉬운 방법 완벽 정리!

다이슨 청소기 A/S, 아주 쉬운 방법 완벽 정리!

목차

  1. 다이슨 청소기 A/S 접수 방법
  2. 다이슨 청소기 A/S 서비스 종류
  3. 다이슨 청소기 A/S 시 유의사항

다이슨 청소기 A/S 접수 방법

다이슨 청소기 A/S 접수는 크게 온라인, 전화, 방문 접수로 나눌 수 있습니다.

Thank you for reading this post, don't forget to subscribe!
  • 온라인 접수: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등록 후 A/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전화 접수: 다이슨 고객센터(1588-4253)로 전화하여 A/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방문 접수: 다이슨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여 A/S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다이슨 청소기 A/S 서비스 종류

다이슨 청소기 A/S 서비스는 크게 보증 수리, 유상 수리, 배터리 교체, 필터 교체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.

  • 보증 수리: 보증 기간 내 제품 결함으로 인한 고장은 무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유상 수리: 보증 기간 이후 또는 소비자 과실로 인한 고장은 유상으로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배터리 교체: 배터리 수명이 다한 경우 유상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.
  • 필터 교체: 필터 수명이 다한 경우 유상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.

다이슨 청소기 A/S 시 유의사항

  • A/S 접수 전 제품 모델명과 시리얼 넘버를 확인하세요.
  • 보증 기간 내 A/S를 받으려면 구매 영수증을 준비하세요.
  • A/S 접수 시 고장 증상을 자세히 설명하면 더욱 신속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A/S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